어느날 갑자기 어떤 이유에서인지 여친이 섹스를 허용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허락하지 않았다면야 참고 또 참을 수 있겠지만 갑작스러운 여친의 섹스 거부는 남자의 가슴을 흔들어 놓기 충분합니다. 과연 갑자기 변한 여친의 섹스 거부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또 트러블의 해결법은?
무슨 말이냐? 아마 여친이 거부를 할 때 대부분의 남자는 그 이유를 묻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때 여친이 답변을 할 텐데, 그것이 진정한 이유인지 잘 파악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 경험상에서 보면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남자와의 섹스를 (이미 섹스를 하는 상대였을 경우) 거부하는 여자는 단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특히 이미 섹스를 나눈 상대를 갑자기 거부했을 때는 여자의 외적 내적 환경에 심각한 변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빨리 여자가 변한 이유를 찾는 것이 키 포인트입니다. 즉 진실게임으로 돌입하는 것이죠.
보통 여자가 섹스거부를 할 때 사랑해서 거부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남자의 입장에선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이유겠지요? 사랑하는데 왜 섹스를 거부해?
하지만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섹스를 아끼려 하는 경우 입니다. 즉 당신에게 자신의 몸이 너무 익숙해져서 당신이 더 이상 자신에게 매력을 못 느끼지 않을까, 걱정하는 것이죠. 즉 섹스를 너무 하다 보면 이 남자가 나에게서 떠날 것 같은 걱정입니다.
이런 여자가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너무 많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이런 걱정도 하지 않겠지요. 하지만 이렇게 사랑스러운 여자는 더욱 안고 싶은 게 남자랍니다.
1. 그녀의 감성을 움직여라
여자는 몸이 열리기 전 마음이 열려야 진정으로 섹스를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가져야만 당신이 진정으로 그녀를 완전히 갖는 것이죠.
가만히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무엇을 했는가? 섹스를 거부하는 여자의 감성을 움직이려면 웬만한 노력이 없어서는 힘이 듭니다. 즉, 생각도 못한 이벤트나 당신의 사랑을 보여줄 만한 것들이어야만 효과가 있습니다. (총알을 아까워 하는 남자는 여자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
2. 오직 그녀를 위한 섹스를 준비하세요
아마 지속적인 섹스를 나눈 커플이라면 여자가 거부하는 와중에서도 어찌어찌 섹스를 나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거부하는 상태에서의 섹스는 여자를 수동적으로 만들거나 당신을 사랑해서 나누는 섹스와는 질적으로 틀리겠지요.)
이제껏 해왔던 섹스가 당신의 만족이 일차적인 목적이었다면 이젠 그녀의 몸과 마음을 위한 섹스를 할 차례입니다. 먼저 섹스를 하면서 그녀의 좋은 점을 칭찬하시길 바랍니다. 아름다운 몸도 좋고, 그녀의 존재가치를 이야기 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사정을 위한 도구로 그녀를 이용하지 마시고 그녀의 오르가슴을 위한 도구로 자신의 몸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직 그녀의 몸과 마음의 반응에 귀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3. 그녀가 허락할 때까지 참아 보기
어떤 여자 분들에겐 모든 노력이 오히려 역효과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땐 무조건 그녀의 말대로 참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즉, 당신의 의지를 그녀에게 보여주는 것이죠. 아마 그녀도 그런 당신의 노력과 의지를 알 수 있습니다.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그런 노력을 그녀는 사랑이라 여기는 게 보통입니다. 모텔에서 그녀와 보내는 시간에 발전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신다면 효과는 더욱 크리라 여겨집니다